300x250

bnr17 유산균 가루

뚱보균을 억제한다고 알려진 bnr17 모유유산균. 정확한 명칭은 '락토바실러스 가세리bnr17'이라는 긴 이름이지만, 최근에는 모유유산균이라는 말로 더 알려져 있습니다. 말 그대로 모유에서 추출한 유산균인데, 우리 몸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익균을 증식시켜주는 효능으로 각종 매체에서 그 효능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bnr17 유산균 가루 말고도 현재 유산균 시장은 정말 엄청나게 거대합니다. bnr17과 같은 유익유산균 제품이 굉장히 다양해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소비자로서는 고민이 되죠. 유산균의 주요 기능은 장 건강 개선이지만, bnr17 유산균의 특징은 무엇이길래 이토록 모유 유산균과 락토바실러스 가세리bnr17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일까요

장 건강 뿐만 아니라..

012

bnr17 유산균 가루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유산균이 가지고 있는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효능 뿐만 아니라 혈당 감소 및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이는 모유 유산균 섭취로 인해서 장내의 유익균 비율을 높이는 것과 동시에 '뚱보균'이라는 비만 유발균을 없애서 비만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01

bnr17 유산균 가루가 방지하는 뚱보균은 무엇일까요? bnr17 모유 유산균은 뚱보균 또는 비만균이라고 불리는 장내 미생물 퍼미큐티스의 천적입니다. 우리 몸의 세균은 크게 퍼미큐티스와 박테로이데테스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퍼미큐티스는 렙틴이라고 불리는 식욕 억제 호르몬 기능을 저하시키면서 비만을 유발하는 장내세균이죠.

락토바실러스류 유산균

012

bnr17 유산균 가루의 정식 명칙은 락토바실러스 가세리bnr17 유산균에서 락토바실러스류는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은 몸에 좋은 유산균 중 하나입니다. 주로 소장에서 활동하는 유산균입니다.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의 알려진 효능으로는 면역력 강화, 강내 세균구성 정상화, 유해균 억제, 항균물질 형성 등이 있습니다.

01

bnr17 유산균 가루를 구성하는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에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이에는 락토바실러스 이시도필루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은 저마다의 특징만 공통적인 특징이라고 한다면 우리 몸의 유해균을 억제하고 면역력을 높인다는 것입니다.

모유유산균 부작용

012

bnr17 유산균 가루를 섭취할 때 혹시 부작용은 없을까요? bnr17 모유 유산균의 부작용으로 알려진 것은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복통이나 설사 등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1일 권장 섭취량을 지키면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뭐든지 과유불급이니 말이죠. 이와 더불어 모유 유산균은 섭취하는 환경도 중요합니다.

01

bnr17 유산균 가루를 섭취할 때는 뜨거운 물 보다는 미지근한 물에 타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bnr17 모유유산균 가루같은 경우에는 60도 이상의 물에서 유산균이 파괴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뜨거운 물보다는 오히려 미지근한 물에 타 먹는 것이 효능을 제대로 얻기에 더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