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한국인 중 절반은 혈압건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렇게 혈압 조절을 걱정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글에서 소개해 드리는 리턴큐 가격 효능 그리고 정어리펩타이드에 대한 정보를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세계보건기구인 WHO에 따르면 정상혈압은 최고혈압 139mmHg 이하 그리고 최저혈압은 89mmHg 이하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혈압의 여러 가지 요인으로 영향을 받아서 하루에도 수없이 많이 바뀌기 때문에 단 한 번의 측정으로 고혈압으로 진단하지는 않는데요.

 

그러나 고혈압을 수시로 관리해야 하는 이유는 혈압이 높으면 혈관에 부담이 많이 가기 때문에 뇌졸중부터 심근경색 그리고 신장병 등의 원인이 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리턴큐 정어리 펩타이드 효능과 혈압조절

 

 

고혈압은 여러가지 원인으로 나타납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는 가족력에 의해서 발생하며 이는 전체 혈압환자 중에서도 절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약 10% 정도는 후천적인 생활습관적 요인으로 나타난다고도 알려졌습니다.

 

혈압 조절의 중요성은 시대를 거쳐서 계속 주목되어 왔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도 혈압 조절 관련 연구를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는 약 27년간 연구하여 개발된 정어리 펩타이드 SP100N이 있습니다.

 

정어리 펩타이드 SP100N은 시카고, 암스트레담, 그리고 일본농예학회와 같은 국제 혈압학회에서 인체실험을 거쳤으며, 혈압조절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는 연구가 발표된 바 있는데요.

 

국내의 식품의약안전처에서도 엄격하게 진행된 평가방법을 통해서 혈압조절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는 기능에 대해 인정을 받아서 ‘국내 최초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을 받기도 했습니다.

 

정어리 펩타이드 효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혈압조절 때문에 생겨날 수 있는 여러 일을 서서히 개선할 수 있으며 혈압조절 작용에 의한 신체 요소 기능을 원할하게 해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서 정어리 펩타이드가 혈압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일까요?

 

우선 높은 혈압의 원인 중 하나에는 혈관의 수축이 있는데요. 혈관이 수축이 되는 원인 중에서는 A.C.E라는 변환효소 작용이 있습니다.

 

그런데 정어리 펩타이드에 있는 ‘바릴티로신’이라는 성분은 혈관수축 때문에 높을 혈압을 유발하게 되는 A.C.E 변환요소 작용을 저해할 수 있는데요.

 

즉, 정이리 펩타이드 바릴티로신 성분 덕분에 혈압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국제혈압학회의 연구발표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인체실험에서 정어리 펩타이드를 한달 간 섭취시킨 결과 혈압 조절 및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라고 발표된 바도 있죠.

 

리턴큐 가격

 

 

현재 인터넷에서 알려진 리턴큐 가격은 1박스에 22만원 정도입니다. 시중의 3만원 정도 하는 가격대는 아니기는 하지만 가격과 관련해서 한 가지 알려진 팁이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을 받으면 할인을 해주는 경우가 있다는 것입니다. 상담을 받아보면서 제품에 대해서 궁금한 점도 물어볼 수 있고,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도 좀 더 알아볼 수 있겠죠?

 

또한 리턴큐 1개는 120정 600mg이며 구매를 많이 할수록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후기도 있는데요. 예를 들어 5개월 치 구매 시 5+1으로 한 상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기도 하니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리턴큐 가격에 대해서 대략 알려 드렸지만, 상담을 받을 계획이시라면 아래의 리턴큐 효능과 성분에 대해서 좀 더 읽어 보신다면 더욱 도움이 되실 겁니다.

 

리턴큐 효능

 

지금까지 설명해 드린 정어리 펩타이드에 대한 설명을 읽으셨다면 리턴큐 효능에 대해서도 단번에 아실 텐데요.

 

즉, 리턴큐는 혈압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리턴큐의 핵심 효능이라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혈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인 바릴티로신(VAL -TYR)이 리턴큐 정어리 펩타이드에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고요.

 

바릴티로신 성분에 대해서 좀 더 설명해 드리자면 바릴티로신은 혈관 수출 작용을 저해하여 혈관 수축을 방지하는데, 이 때문에 높은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입니다.

 

참고로 리턴큐 정어리펩타이드에는 30일 기준으로 약 4000마리의 성어정어리가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리턴큐를 섭취 후에도 혈압조절은 지속이 되는 효과가 있었다고 하며, 경증혈압 대상자에게 약 한 달 정도 섭취 시 WHO 국제기준으로 정상혈압 조절 효과를 가져왔다고 합니다.

 

리턴큐 성분

 

리턴큐 효능에서 가장 핵심적인 성분이었던 정어리 펩타이드에 대해서 알려 드렸는데요. 좀 더 리턴큐 성분에 대해서 분석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콜산

 

바나비잎추출물인 코로콜산은 식후혈당상승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바나바잎은 동남아시아에서 오래전부터 전통의학에서 쓰이던 성분으로서 여왕의 꽃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연

 

아연은 한국인에게 부족한 미네랄 중 하나로서 근육을 형성하고 면역력에 영향을 미치는 미네랄입니다.

 

나아가 들수록 아연은 결핍되기 쉬운 미네랄인데 그 이유는 노화가 올수록 아연 흡수율이 떨어지고 금방 소변으로 빠져나가기 때문입니다.

 

발린

 

발린(Valine)은 미네랄 중에서도 근육의 35%를 구성하는 중요 아미노산입니다. 신경계를 안정화하고 인지능력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미네랄인데요.

 

체내에서 생성할 수 없는 필수 아미노산이면서도 동시에 류신과 이소류신과 함께 근육을 이루는 BCAA를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입니다.

 

아르기닌

 

아르기닌은 비필수 아미노산으로서 우리 몸에서 합성할 수 있기는 하지만 성장호르몬 분비 및 간에서의 요소 생성 촉진을 통해 암모니아 배출로 간 기능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아미노산입니다.

 

아스파라긴

 

콩나물에 많이 있는 아스파라긴은 이름에서 아시다시피 아스파라거스에서 처음 발견을 하여서 아스파라긴이라는 이름으로 불립니다.

 

콩나물이 숙취 해소에 좋은 이유가 아스파라진산 덕분인데요. 간을 보호하는 기능을 하는 성분으로서 L-아스파라트산은 단백질 합성을 그리고 D-아스파르트산은 호르몬 생성 및 방출 역할을 합니다.

 

글루타민산

 

글루타민산은 다시마에서 맛을 담당하는 성분 중 하나입니다. 뇌 신경 세포에 필요한 에너지로 사용되기 되며 스트레스 저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글루타민산은 면역기능 향상에도 관여하기 때문에 여러 바이러스로부터의 저항력을 키우고 몸의 세포 조직 치료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리턴큐 부작용

 

 

리턴큐는 정어리 펩타이드가 핵심 성분이기 때문에 정어리 펩타이드 부작용이 어떤 것이 있는지 우선 확인하는 것이 좋을 텐데요.

 

정어리 펩타이드는 인체 연구를 통해서 안전이 확인된 성분으로서 따로 알려진 부작용은 없지만, 정어리 또는 생선류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확인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현재 고혈압치료제 등을 복용하고 계시거나 섭취 시 이상 사례가 발생 시에는 의학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리턴큐 복용법

 

리턴큐 1개분에는 120정이 있습니다. 그래서 리턴큐 복용법은 하루에 4알씩 섭취를 하시면 되는데요.

 

1일 2회, 1회에 2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1회 분량으로 섭취하는 바릴티로신 0.195mg이며 1일 바릴티로신 섭취량은 0.390mg입니다.

 

리턴큐 후기

 

저는 항상 혈압에 대한 걱정을 해왔습니다. 그 이유는 친가가 모두 혈압이 높고 아버지도 주기적으로 혈압조절을 위해서 평생 노력해오셨기 때문입니다.

 

아직 제가 30대이기는 하고 혈압도 재보면 정상 혈압인 120/80 대로 나오기는 하지만 가끔 혈압이 높게 나올 때마다 조금 불안하였습니다.

 

특히나 혈압 쪽은 나이가 들수록 유전성이 더욱 강해지어서 미리 혈압 조절을 하기 위해서 건강식품을 섭취해야 하나 고민을 해왔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제품이 리턴큐인데요.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의약품과는 다르다는 점은 이미 알고 있었죠.

 

필수 성분은 정어리 펩타이드라고 하는데요. 정어리는 푸른 생선으로서 깊은 해양에 사는 생선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정어리 펩타이드가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 주기적으로 혈압조절을 위해 섭취할 생각인데 혈압도 꾸준히 재면서 관리를 해야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