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캐나다에는 여러 가지 건강 기능 식품이 유명하기는 하지만 그중에서도 그라클레스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 이유는 그라클레스 효과가 좋다고 알음알음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그라클레스 제조사는 캐나다 벤쿠버에 있는 TNC Nutrition이라는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입니다. 2005년에 캐나다에서 브리티쉬 콜롬비아에서 설립이 되었고, 그라클레스는 캐나다정부 및 미국 FDA에서 승인을 받은 제품입니다.

그라클레스-가격-효과-부작용

목차

    그라클레스를 단 한 문장으로 설명하자면 ‘남성 건강 기능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라클레스 성분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것은 쏘팔메토열매추출물입니다. 

     

    캡슐형으로 나오기 때문에 섭취가 편리하며 남성 건강을 위해서 꼭 필요한 원료만 포함하였기 때문에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이죠.

     

    남성 갱년기

     

     

    많은 분들이 아직도 갱년기를 중년 여성에게만 오는 것으로 생각하십니다. 그러나 남성들도 나이가 들면서 남성 호르몬이 줄어들면서 갱년기를 겪게 됩니다.

     

    그라클레스 효과 및 그라클레스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 남성 갱년기에 대해서 먼저 말씀드리는 이유는 그라클레스 성분 중에 있는 쏘팔메타와 로르산이 남성 갱년기 및 남성 노화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남성호르몬의 감소는 갑작스럽게 진행이 되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줄어들기 때문에 변화를 쉽게 알아차리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몸에 미치는 영향은 무시할 수 없는데요.

     

    남성갱년기의 주요 증상으로는 체중 증가, 만성피로, 기억력 감퇴, 근육량 감소, 지방 증가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사증후군의 확률도 높아져서 뇌졸중부터 심장병과 같은 병에 걸릴 위험도 커지게 되죠.

     

    남성 호르몬 감소에 따른 외적 변화는 더욱 빠르게 다가옵니다. 외모도 변화되고 체모가 감소하며 피부의 탄력이 저하됩니다. 그리고 키도 줄어드는 것이 느껴지죠.

     

    남성 갱년기 탓인 신체 및 정신적인 변화를 내버려두게 되면 자신감이 떨어져 우울증까지 올 수 있습니다.

     

    남성 갱년기를 치료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호르몬보충요법인데 이 방법은 전문의로부터의 진단이 필요하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서 조심해야 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남성 전용 건강식품 등의 섭취로 남성호르몬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라클레스와 같은 남성 전용 건강기능식품에는 이런 기능을 도와줄 성분들이 들어가 있죠.

     

     

    그라클레스 효과 6가지

     

     

    그라클레스 성분에 대해서 자세하기 알아보기 전에 그라클레스 효능 6가지로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 분들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1. 평소 생활에 활력이 없다고 느껴서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으신 분
    2. 최근 전립선 건강이 부쩍 걱정되고 전립선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
    3. 소변이 개운하게 나오지 않아서 걱정되는 분
    4. 면역기능이 예전 같지 않아서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있어야 하는 분
    5. 지구력이 부쩍 떨어져 지구력을 증진하고 싶은 사람
    6. 예전과 같은 활기를 다시 찾고 싶으신 분

     

    그라클레스 성분 

     

     

    그라클레스 성분은 쏘팔메토부터 옥타코사놀, 아연 등과 같은 10여 가지의 주성분이 있으며 보조성분으로는 마카, 후코이단, 해마 등 20여 가지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그 중에서도 핵심적인 9가지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쏘팔메토 : 전립선 건강

    쏘팔메토는 톱 야자열매로부터 추출을 한 성분입니다. 과거부터 고환위축이나 전립선 비대 개선 등에 사용이 되었습니다.

     

    쏘팔메토 열매는 크기가 올리브와 비슷합니다. 아메리카 대륙을 원산지로 하는 쏘팔메토는 아메리카 원주민들에게 1만년 전부터 비뇨, 소화, 강장제의 역할로 사용됐습니다.

     

    쏘팔메토의 대표적인 성분은 로르산이라는 성분입니다. DHT 전환 요소인 로르산은 5알파환원요소 활성을 억제합니다. 

     

    이런 효과는 남성 전립선 건강 및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현대에 와서는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 확장증에 관한 연구에 쏘팔메토가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전립선 비대성에 따른 제반 증상에는 빈뇨, 배뇨통 잔뇨감 등이 있는데 쏘팔메토가 이런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평가는 연구 결과로 나타나 있습니다. 

     

    이런 쏘팔메토 효능으로 국내에서는 보조제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옥타코사놀 : 지구력 증진

    옥타코사놀은 미강 및 사탕수수에서 추출하는 성분입니다. 옥타코사놀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에는 뒷이야기가 있습니다.

     

    철새는 수만km를 쉬지도 않으면서 이동을 합니다. 그런 철새의 엄청난 지구력에 관해서 연구를 해보니 그 뒤에는 옥타코사놀이 있었다는 연구입니다. 즉 옥타코사놀은 지구력을 유지하는 데 매우 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옥타코사놀은 체내 글리코겐 저장량을 증가시키는데 글리코겐는 축적량이 많을수록 에너지가 향상됩니다. 체내에서 글리코겐이 에너지로 변환하기 때문인데 이런 이유로 글리코겐 축적량이 많으면 활동 능력이 좋아지게 되는 것입니다.

     

    옥타코사놀 효능에는 젖산 및 암모니아 감소를 통한 피로 개선, 코르티코스테론 호르몬 감소를 통한 불면증 개선, 그리고 콜레스테롤 조절 효과도 있습니다.

     

    아연 : 면역기능

    왜 아연 효능이 현대에 들어서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을까요? 아연은 필수 미네랄로서 우리 몸에서는 뼈부터 간, 신장, 피부, 전립선 등에 존재하는 미네랄입니다.

     

    아연 효능은 항산화 작용과 함께 인지 기능을 개선하며 면역력 증진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아연은 세포를 복제하고 면역 시스템을 관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아연이 부족하게 되면 인지 기능 저하로 기억력 감소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아연은 DNA 생성에 깊게 관여하기 때문에 우리의 몸이 외부의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와 싸울 수 있도록 면역 체계를 지원합니다. 그래서 면역 기능과 에너지 생산을 위해서는 하루 권장섭취량만큼의 아연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셀레늄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

    셀레늄은 필수 미량 미네랄이지만 체내에서 발생하지 못하는 영양소입니다. 하지만 뼈, 근육, 조직 등에서 필요하기 때문에 셀레늄은 결핍되기도 쉽지만, 꼭 필요한 영양소이기도 하죠.

     

    셀레늄 효능으로는 면역체계 강화, 박테리아 감염 예방, 갑상선 건강, 남성 불임, 천식 예방에 , 활성산소 증식 억제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셀라늄은 항산화와 항염증 특성이 있는데 이런 특성은 셀레늄의 글루타티온 퍼옥사이드 생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셀레늄은 만성 염증 조절을 해줘서 면역 시스템을 강화해줍니다.

     

    셀레늄은 활성산소 증식을 억제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셀레늄 수치가 늦으면 암 관련 사망 위험률이 높다고는 연구 결과도 보고된바 있습니다..

     

    비타민B1 : 에너지 대사

    비타민 B1은 티아민이라고도 불립니다. 체내 에너지 생성을 하는 비타민 B1은 지방, 탄수화물, 그리고 단백질에 체내에서 에너지로 전환하는데 핵심 역할을 합니다.

     

    주로 피로 해소 및 무기력이 있을 때 비타민B1을 섭취합니다. 신체 세포에 피로 물질인 젖산이 누적되게 되면 우리 몸은 피로를 느끼게 되는데 비타민B1은 젖산을 제거하는 역하을 합니다.

     

    비타민 B1이 풍부한 음식에는 냉이, 돼지고기, 아스파라거스, 팥, 현미 등이 있지만 주로 영양제를 통해서 섭취하기도 합니다.

     

    비타민B2 : 체내 에너지 생성

    비타민B2는 수용성 비타민이며 리보플라빈으로도 알려졌습니다. 비타민 B2도 비타민 B1과 같이 체내의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 등의 에너지 전환을 도와주는 핵심 성분입니다.

     

    에너지가 많이 필요한 남성일수록 비타민B2는 더욱 많이 필요하며 비타민B는 체내 염증 예방 및 눈, 피부, 그리고 신경계 건강을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B2 결핍은 입의 꼬리에 부스럼이 발생하거나 갈라지는 구각염, 임술 주변의 염증인 구순염, 혀에 붉게 솟아오르는 설염 등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비타민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

    비타민B6가 관여하는 효소 반응은 약 100여 종류에 달합니다. 비타민B6가 주로 관련이 되어 있는 것은 단백질의 신진대사입니다. 그래서 비타민 B6의 결핍은 빈혈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비타민B6는 헤모글로빈, 신경전달물질, 그리고 히스타민 합성에도 관여하며 유전자 발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수용성 비타민으로서 단백질이 인체에서 합성될 때 필요한 아미노산의 대사에도 도움을 줍니다.

     

    호모스테인 수치가 높아지면 동맥이 좋아져서 심장병 위험이 커지는데 비타민B6는 호모스테인 수치를 낮추는데도 도와주기 때문에 심장병 위험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망간 : 뼈, 에너지 건강

    망간은 체내에 소량으로 존재하는 미네랄이지만 뼈, 신장, 간, 췌장 등에서도 발견되기 때문에 체내 필수 미네랄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망간이 체내에 함유한 양은 12~20mg 정도로 매우 소령입니다. 그렇지만 골격 및 뇌하수체, 그리고 췌장 등 인체의 중요한 곳에 주로 분포가 되어 있죠.

     

    망간이 피부, 잇몸, 인대, 그리고 근육과 같은 결합조직을 형성하는 데 필요하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하지만 망간은 흡수율이 낮아서 식단이나 영양제로 적정량의 망간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판토텐산 : 에너지 생성 및 단백질 대사

    비타민B5인 판토텐산은 비타민B군 8가지 중 하나입니다. 다른 비타민들과 마찬가지로 판토텐산은 원활한 신진대사 및 에너지 생성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판토텐산의 피부 미용 및 여드름 개선과 관련된 효능이 많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드름의 주요 원인 중 하나로 여겨지는 것 중에는 체내 코인자임A 부족이 있습니다. 판토텐산이 코엔자임 A 합성에 관여해서 코엔자임A의 피지 분해 증가 및 배출을 도와주기 때문에 여드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이 외에도 판테토산 효능으로 알려진 것에는 면역력 향상, 눈 건강, 콜레스테롤의 조절, 그리고 두피 건강 등이 있습니다.

     

    그라클레스 가격 및 섭취방법

     

     

    현재 인터넷을 통해서 알아볼 수 있는 그라클레스 가격은 198,000원입니다. 총 42g이며 한 캡슐이 700mg씩 60캡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라클레스 섭취방법은 하루에 한 번 두 개의 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즉, 1일 섭취량은 2캡슐이며 용량은 1,400mg입니다.

     

    그라클레스 가격이 일반 영양제와 비교한다면 저렴하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프리미엄 남성 영양제로서 주요성분 함량이 알맞게 들어가 있으며, 전립선 영양제로서 이미 유명한 제품입니다.

     

    1일 섭취량 당 비교할 때 그라클레스 가격이 괜찮은 이유는 영양성분기준치를 비교해보면 알 수가 있습니다. 

     

    1일 섭취량에 비타민B2 함량은 20mg인데 영양성분기준치와 비교해보면 1,429%가 들어가 있습니다. 비타민 B6는 20mg이 들어있고 영양성분기준치 1,333%이죠.

     

    핵심 성분 중 하나인 판토텐산은 20mg이 들어있고 400%입니다. 아연은 24mg이고 282%이며, 망간은 10mg 333%, 셀레늄은 200mg 364%입니다.

     

    그라클레스 부작용

    그라클레스에 현재까지 알려진 부작용은 없지만 모든 사람이 같을 수는 없기에 함유된 성분 및 원재료를 확인해서 알러지가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서 그라클레스 성분 중에는 쏘팔메토 성분이 있습니다. 쏘팔메토 성분은 호르몬의 변화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호르몬제를 복용하고 계시다면 함께 드시는 것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또한 쏘팔메토 특성상 혈액응고를 막아주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수술 전후나 출혈성 질환자, 그리고 항응고제를 복용하는 분들은 전문가와 먼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그라클레스 후기

     

     

    즐겨보는 드라마가 있는데 거기에 그라클레스가 나오더라고요. 남편과 드라마를 같이 보고 있는데 남편이 유독 그라클레스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눈여겨본 이유는 남편이 요즘에 전립선 건강을 신경 쓰고 있어서 그라클레스 가격을 알아보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근데 마침 드라마에 나오니 바로 눈에 들어오게 된 것이죠.

     

    그 때 그라클레스 성분까지 찾아보면서 남편에게 한 번 먹어볼레라고 권해봤는데 남편이 자기는 전립선 아직 괜찮다고 그러더라고요.

     

    근데 드라마에 나오는 걸 보니까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지 그새 사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성분을 한 번 더 보니까 쏘팔매토, 옥타코사노놀, 셀레늄, 로르산, 아연 까지 남자들한테 좋은 게 많이 들어있는 것 같더라고요.

     

    남편이 요즘 힘도 많이 없어 보이고 소변도 시원찮다고 푸념을 하고는 했는데 다른 그라클레스 후기를 보니까 잔뇨감도 좋아진다고 하니 남편도 벌써 기대하고 있는 것 같네요.

     

     

    브이맥스 가격, 효능, 성분, 후기(+브이맥스 울트라)

    남성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커지면서 브이맥스 가격이나 브이맥스 효능에 대해서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이런 정보가 호응이 굉장히 좋은 것 같은데요. 브이맥스는 인터

    godocklonely.tistory.com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효과 가격 후기 2022년

    현대인은 수면이 많이 부족하여서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을 찾아보면서까지 라도 수면에 도움을 받고 싶어 합니다. 특히 대한민국 사람들은 전 세계적으로도 잠이 부족하다는 것이 통계로 나와

    godocklonely.tistory.com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비교 효능 부작용 복용법 후기 2022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부터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에 대해서 완벽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의 관절은 소모성입니다. 저도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해도 나이가 들수록 관절이 안 좋아지는

    godocklonely.tistory.com

     

     

    관절보궁 가격 효능 후기 2022

    관절이 아픈 분들 사이에서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나이가 들어가면서 무릎 관절이 아파져 오고 있는데요. 그나마 저는 괜찮지 부모님을 찾

    godocklonel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