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소유진씨가 광고모델로 있는 디제로킹GT 스텝1 다이어트가 입소문을 타면서 디제로킹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현재 인터넷을 찾아보면 디제로킹에 대해서 많은 글과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디제로킹은 건강기능식품으로서 2022년에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년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연속으로 4년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디제로킹-가격-효능

 

디제로킹은 굶지 않으면서도 할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내세우면서 여성소비자들에게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다이어트의 중요성은 모두가 알고 있지만, 현대인은 아무래도 바빠서 관리에 소홀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디제로킹은 시서스 추출물이나 알로에 전잎분과 같은 성분을 통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져 인기를 끌게 된 것이죠.

 

현재 디제로킹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아래의 글에서 디제로킹 가격부터 효능, 성분분석, 후기, 그리고 부작용까지 알려 드릴 테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디제로킹 가격

 

 

원칙적으로 알려 드리자면 원래 디제로킹 가격은 온라인 비공개가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확한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서 알 수 있는데요.

 

그렇지만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 볼 수 있는 디제로킹 가격은 스텝1 30포, 스텝2 30포 등 총 60포에 50만원 정도입니다. 정가는 60만원 정도인데 현재 제가 확인할 수 있는 가격은 18%가 할인이 된 49만원인데요.

 

디제로킹GT 스텝1은 총 42g으로 1포에 700mg씩 2정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30일 분량으로 총 30포 용량입니다.

 

디제로킹GT 스텝2의 1포 중량은 39g으로 1포에 700mg 2정입니다. 스텝1과 마차가지로 30포가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가격이 50만원 정도라고는 하지만 그렇다고 바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시기 보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격 문의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시기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많은 제품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행사 등을 하기 때문입니다. 행사가로 구매하면 많게는 30%까지 세일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도 합니다.

 

유용한 정보 첫번째

 

고혼진 화장품 가격 얼마?

SMDR 수면영양제 효능 및 가격 완벽정리

 

디제로킹 효능 및 성분

 

 

디제로킹 스텝1 효능으로는 ‘체지방 감소’, ‘혈당 상승 억제’, 그리고 ‘비타민 C 함유’ 등이 대표적입니다.

 

체지방 감소는 디제로킹 스텝1의 카테킨 성분 덕분인데요. 녹차에도 있는 성분으로서 체지방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녹차추출물은 이외에도 항산화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성분입니다.

 

혈당의 상승을 억제는 효능은 바나나 잎 추출물 덕분입니다. 바나나 잎 추출물은 식사하고 난 이후에 혈당이 상승하는 것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성분입니다.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비타민C는 우리 몸의 결합조직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물질입니다. 또한, 철을 흡수하는데도 크게 관여합니다.

 

디제로킹 스텝2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알로에전잎이라는 성분 덕분인데요. 알로에전잎은 장을 편안하게 해주고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디제로킹 스텝1 성분 : 녹차추출물분말, 바나나잎추출물, 비타민C, 비타민B1염산염, 결정셀룰로스, 유당혼합분말, 피쉬콜라겐, 석류농축액분말, 그린커피빈추출물분말,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등등 이외에도 더 많은 성분이 있습니다.

 

디제로키 스텝2 성분 : 알로에아보레센스, 스피루리나, 푸룬추출물분말,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와일드망고추출물분말 등등 이 있습니다.

 

디제로킹 부작용

 

 

디제로킹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제조 과정도 엄격하게 품질관리를 통해서 제조되었는데요. 

 

제품을 보시면 건강기능식품 마크 및 GMP마크를 받았습니다. 

 

건강기능식품 마크는 제품 생산에서 사용된 모든 원료가 식약처 품목제조에 신고하였으며, 과학적인 근거로 평가한 기능성 원료로 만들었다고 인증하는 마크입니다.

 

GMP 우수 제조 업체 마크는 식품 제조기준으로 품질관리의 수수성과 기준 준수를 통해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마크입니다.

 

그래서 디제로킹 부작용으로 공식적으로 알려진 것은 없지만, 특이체질을 가지신 분이나 알레르기가 있으면 원료 확인이 필요합니다.

 

즉, 위에 제가 언급해 드린 원료 이외에도 알레르기가 있을지 모르는 원료를 잘 살펴보시고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디제로킹 스텝1에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이에 따른 불면 및 초조감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나 임산부 그리고 수유부는 섭취를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용한 정보 두번째

 

이노시톨 효능 및 가격 무엇일까?

그라클레스 가격 얼마길래?

디제로킹 후기

 

 

예전에는 헬스장도 자주 다니고 활동량도 많아서 다이어트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었습니다. 그런데 일이 바빠지고 운동을 자주 못하다 보니까 살이 많이 찌기 시작하더군요.

 

매번 자기 전에는 야식을 먹고 자고 배부른 상태에서 수면을 취하다 보니까 점점 살도 찌게 되고 옷들도 맞지 않게 되었습니다.

 

나중에는 몸무게 숫자가 점점 앞자리가 바뀌고 다른 사람들도 살이 왜 이렇게 쪘느냐고 말을 많이 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도저히 안될 것 같아서 간편하면서도 꾸준하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는 뭐 없을까 찾아보다가 소유진 디제로킹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유진씨가 광고 모델로 있더라고요.

 

디제로킹 가격을 알아봤는데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가격이 좀 되는 것 같더군요.. 그런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대일 상담을 신청해서 하다 보니까 저한테 맞는 플랜도 알려주고 체계적으로 진행도 맞춤으로 해줘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당장에 변화를 바라면 무리겠지만 그래도 굶으면서 살을 빼는 것보다는 적당하게 일반식으로 밥을 먹으면서 건강한 방법으로 살을 빼는 게 좋을 것 같아 디제로킹이 좋은 것 같습니다.

 

3만원 4만원 하는 제품이 아니다 보니까 좀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제가 알아본 성분 중에서 시서스 추출물도 있고 알로에 전잎도 있으니 괜찮아 보였습니다.

 

혹시라도 디제로킹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은 우선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더 좋다는 것도 알려 드리고 싶네요.

 

내 남자를 위한 유용한 정보들

 

 

브이맥스 가격, 효능, 성분, 후기(+브이맥스 울트라)

남성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커지면서 브이맥스 가격이나 브이맥스 효능에 대해서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이런 정보가 호응이 굉장히 좋은 것 같은데요. 브이맥스는 인터

godocklonely.tistory.com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비교 효능 부작용 복용법 후기 2022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부터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에 대해서 완벽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의 관절은 소모성입니다. 저도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해도 나이가 들수록 관절이 안 좋아지는

godocklonel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