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가민 스마트워치

1989년에 설립된 가민은 30년 전부터 GPS 네비게이션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현재는 각종 스마트워치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회사입니다. 가민의 GPS 제품은 항공, 자동차, 해양등에게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스마트워치 분야에서는 등산, 런닝, 수영, 클라이밍 등 각종 아웃도어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죠.

가민 스마트워치는 가민만의 생태계를 기반으로 뛰어난 설계와 품질의 스마트워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아웃도어 활동을 해도 가민의 제품이 도울 수 있을 정도죠. 매력적인 디자인과 30년간 쌓인 기술력으로 포러너, 피닉스, 비보무브, 가민 디센트 등의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피트니스 시계

01

가민 스마트워치 중에서 피트니스 쪽으로 추천할 만한 스마트워치는 가민 Venu입니다. 가민 베뉴는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장 5일의 배터리 라이프 타임을 가지며, GPS 및 음악 모드에서는 6시간의 배터리 라이프 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흡과 생리주기, 스트레스, 수면, 수분 공급, 심박수 등 측정이 가능하죠.

01

가민 스마트워치에서 가민 Venu 스마트워치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내장 GPS 및 실내 스포츠앱입니다. 요가와 러닝, 카디오, 수영을 할 때 활용할 수 있죠. 이와 더불어 근력, 요가, 필레스트 워크아웃 동영상을 시계 화면을 통해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흡추적, 올데이 스트레스 추적, 고급 수면 모니터링등을 통해 종합적인 상태 확인이 가능하죠.

러닝 시계

01

가민 스마트워치 러닝을 할 때 추천하는 스마트워치는 가민 포러너945 입니다. 운동 성과를 VO2 MAX 측정 기능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고도 적응 상태와 회복 시간, 열순응, 유산소와 무산소 훈련 결과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풀컬러 온보드 앱을 통해서 러닝 중 길안내를 제공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01

가민 스마트워츠 포러너 945는 러닝 뿐만 아니라 철인3종 경기 스마트워치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배터리 지속시간이 스마트 워치 모드 2주, 음악 및 GPS 모드 10시간 울트라트랙 모드에서 50시간이며, 안전과 추척 기능으로 사고 감지와 어시스턴스 기능등이 있습니다. 이는 비상 연럭처에 실시간으로 위치를 전송하는 기능이죠. 음악도 약 500곡 저장이 가능합니다.

골프 시계

01

가민 스마트워치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골프용 스마트워치인 가민 어프로치 S62입니다. 프리미엄 GPS 골프 시계로서 태양 아래에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위한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 41,000개 이상의 골프 코스가 내장되어 전 세계 코스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여러분만의 가민 캐드가 어떤 샷을 어디로 조준해야 하는지까지 알려주죠.

01

가민 스마트워치인 가민 어프로치 S62는 골프 스마트워치가 가야할 길을 말해줍니다. 풍속과 풍향으로 속도와 방향 표시를 해주기 때문에 어느 방향으로 스윙을 해야하는지 알 수 있고, 가상 캐디에 이를 판별해 스윙 거리와 맞는 클럽을 추천해주죠. 업힐 다운힐을 고려한 높낮이 보정거리도 제공하고, 그린뷰 기능은 내가 어느 지점에 위치해있든 그린의 형태를 알려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