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매트리스 추천, 침대는 과학이고 매트리스는 그 전부다.
어디서 많이 듣던 말 아닌가요? 인간은 삼대 욕구 중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
바로 '수면욕'에서 엄청나게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침대매트리스입니다.
오랜기간 바닥생활을 했던 대한민국에서 매트릭스는 아직까지 새로운 시장이죠.
과거의 왕좌를 지켜온 매트리스부터 신생 매트리스까지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백만원 이상 고급업체
침대 매트리스 추천을 할 때 가장 먼저 추천되는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가 있습니다.
시몬스, 설타, 에이스가 그것이죠. 이 삼사는 오랜 기간동안 국내 매트리스 시장을 점유해왔죠
이 삼대 매트리스 시장은 사실 안성호, 안정호, 안유수 등 안씨 삼부자가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삼대 매트리스 시장의 점유율은 한 때 50퍼센트에 육박할 정도였죠.
확실히 그들이 만드는 매트리슨느 다른 중저가 매트리스보다 편안하고 안락했습니다.
이 중에서도 에이스 침대는 침대 매트리스 추천 리스트에 항상 들어갈 정도로, 훌륭한 침대매트리스를 만들어왔습니다.
국내 침대 업계 최초 ISO 9001인증, HS마크, 환경마크 등을 획득하였죠.
에이스 침대는 침대 매트리스 그 자체도 편안했지만, 마케팅도 훌륭했는데요.
침대는 과학이다라는 명대사와 함께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전설의 TV광고가 있죠.
최근에는 모던한 형태의 침대인 OPALO LQ, BMA 1150과 같은 모델을 집중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간급 업체 캐스퍼
3사를 제외하고 침대 매트리스 추천을 하자면 이 기업의 침대매트리스를 빼놓을 수 없죠.
바로 미국의 스타트업 '캐스퍼'의 매트리스입니다. 캐스퍼는 이미 미국에서 매트리스 시장을 흔들었는데요.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면서도 100일간 사용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수거해간다는 정책을 내새웠죠.
가히 반응은 폭팔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만큼 사람들은 캐스퍼 제품에 열광하기 시작했죠.
캐스퍼는 그만큼 침대개발에 열정적이었으며, '수면의 질'을 높인데에 집중해왔죠.
캐스퍼 침대 매트리스 추천의 가장 큰 이유는 캐스퍼의 침대매트리스 기술때문입니다.
메모리폼과 라텍스를 혼합한 소재를 사용한 캐스퍼의 매트리스는 이동성이 편한데요.
압축이 가능해, 매트리스를 반으로 접고 돌돌 말아 종이 박스에 넣어서 배송이 가능하죠.
메모리폼은 사람의 체형을 기억하는 기술이며, 충격완화와 척추통증에 효과적입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논란이 되었지만, 누울 때 강한 탄성으로 몸을 감싸는 듯한 느낌이 들게끔 하죠
국내기반 매트리스 업체
침대 매트리스 추천은 이제 더 이상 에이스, 시몬스, 설타 침대매트리스만의 시장이 아닙니다.
물론 에이스침대를 위주로 한 업체들은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주가를 높여가고 있죠.
하지만 그 만큼 가성비가 괜찮은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도 많습니다.
예를 들어 국내 업체인 지누스는 아마존 1위의 매트리스업체죠.
지누스는 메모리폼 기반의 메트리스는 주로 판매하며, 저렴한 가격과 가성비제품으로 승부를 보고 있습니다.
지누스 뿐만 아니라 침대 매트리스 추천에서 유명하고 독자적인 침대매트리스 기술을 가진 업체는 있습니다.
사람의 체형이 모두 다르듯이 아무리 비싼 매트리스라도 자신에게 맞지 않으면 도루묵이죠.
브랜드리스라는 회사는 페이스북에서 한참 뜬 회사인데, 침대를 전기톱으로 자르는 영상으로 화제가 되었었죠.
이 업체는 호텔에 납품하는 매트리스를 소비자에게 판매중이라는 것과 자신들의 침대매트리스 기술에 대한 자부심을 잘 나타냈죠.
아직 침대 매트리스 시장은 성장 중입니다. 우리의 잠은 소중하니까요. 어떤 매트리스를 선택하실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