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비교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계획하시다보면 특정한 마켓에만 입점하는 것보다 다양한 오픈마켓에 상품을 올려놓고 판매하는 것을 생각하실텐데요. 적게는 2개에서 많게는 여러군데의 마켓 판매를 하기 위해서는 일일이 하나하나 관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럴때 한번쯤 생각해보는 것이 쇼핑몰 관리 솔루션입니다.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비교는 여러가지의 쇼핑몰 관리 솔리션 비교를 통해서 본인에게 맞는 솔루션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 작성하였습니다. 각각의 쇼핑몰 관리 솔루션은 저마다의 특징이 있으며, 오픈마켓과 소셜에 강점이 있는 솔루션도 있고, 재고관리와 거래처관리까지 염두해두는 솔루션도 있기 때문이죠. 쇼핑몰 관리 솔루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오토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비교 첫번째 업체는 '플레이오토'입니다. 주문부터 시작하여 상품과 고객관리, 출고관리, 재고관리까지 모든 것을 솔루션 하나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상품통합관리의 경우에는 한 화면을 통해서 다양한 판매 채널 관리가 가능하며, 주문과 재고, 문의관리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플레이오토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비교 업체 중에서도 다른 곳에서도 추천을 많이 받는 업체 중 하나인데요. 솔루션은 '플토EMP', '플토2.0', 그리고 '플토GLOBAL'로 나뉩니다. 월 사용료같은 경우는 플토 EMP는 5만원과 15만원이 있으며, 쇼핑몰 ID, 사용자 ID, 및 여러 기능을 추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플토 2.0은 베이직부터 VIP까지 9만원부터 60만원까지 있네요.

고도몰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비교 두번째 업체는 '고도몰'입니다. 상품등록이 간편하며, 안정적이면서도 무난한 기능의 유료 및 무료 쇼핑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익숙할만한 카테고리 등록으로 상품의 등록을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회원관리의 단순화로 회원관리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도몰,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비교에서 빠질 수 없는게 가격이죠. 고도몰 또양 솔루션 사양에 따라서 가격이 다릅니다. 쇼핑몰 솔루션은 'shopby' , '고도몰5pro', '고도몰5 standard'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고도몰 쇼핑몰 스탠다드의 경우 30일에 1회 이상 관리자 접속만 하면 월 이용료는 무료입라고 합니다. 따로 추가 옵션 가격이 있습니다. 고도몰 프로는 3개월 99.000원부터 시작합니다. 고도몰 pro+도 따로 있습니다.

메이크샵

마지막으로 소개할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비교 업체는 '메이크샵'입니다. 쇼핑물 관리 솔루션업체 중에서는 꽤 유명한 업체로 알고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구축에서 원클릭 모바일 쇼핑몰까지 만들 수 있으며, '리턴 멤버십'이라는 단골 관리 기능도 있기 때문에 재구매에 관한 고객관리에도 좋습니다. 관리자페이지를 통해서 상품 및 주문 관리, 회원관리, 모바일샵, 모바일앱, 쇼핑몰 구축 정보에 관한 설정등이 가능하죠.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비교, '메이크샵'의 가격은 어느정도일까요? 메이크샵의 경우 프리미엄 3.0을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요금을 설명해드리자면 1개월 55,000원부터 12개월 528,000원 그리고 24개월 924,000까지 있습니다. 3개월, 6개월짜리도 있네요. 기타 비용 또한 따로 적혀있어서 메이크샵 가격 확인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