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가격
아무리 작은 집이라도 하더라도, 아무리 깨끗하게 지낸다고 해도 가정집에서 해충은 피할 수 없습니다. 안 보일뿐이지 벌레는 어디나 있죠. 세스코는 해충방역업체 중에서는 굉장히 널리 알려진 업체인데요. 1976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해충 박멸 업체 전문업체로서, 2000년에 현재 우리에게 알려져 있는 세스코라는 이름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은 세스코에서 견정 신청시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장소 중 하나인데요. 나머지로는 요식업체와 일반사업체가 있습니다. 가끔 음식점 앞에 세스코 마크가 붙어 있는 곳이 있는데 이런 곳은 세스코 멤버스 존이라는 브랜드로 요식업을 하는 사업장에서 따로 가입을 한 후 일정 조건 이상이 되어야 한다고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앞으로 음식점 위생의 경우 세스코 멤버스 마크를 잘 확인해봐야 겠네요.
바퀴벌레 방역 업체?
세스코 광고를 보면 바퀴벌레가 많이 있어서 바퀴벌레만 잡는 업체로 알고 있지만, 세스코 가정집 가격 견적서를 보면 바퀴벌레외에도 다양한 해충 방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쥐, 개미, 바퀴벌레 퇴치부터 파리나 모기까지 잡아주는 방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직접 직원이 와서 살균 기계를 이용해서 제어해주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세스코 견적상담에 들어가면 정말 다양한 서비스 종류를 볼 수 있는데요. 세스코 가정집 가격도 알 수 있지만 그 외에도 공기질 측정이나 공기살균기 등의 견적도 알 수 있고, 위생진단부터 식품안전교육 컨설팅, 식품안전검사까지 할 수 있는 식품안전, 전문살균, UV공기살균기, 공기 소독기 등의 바이러스 케어, 시험분석 및 이물분석 견적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저도 요즘 원룸 바퀴벌레 때문에 골치아픈데 고민되네요.
세스코 Q&A
세스코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유명해진 것은 세스코 Q&A 덕분이었는데요. 세스코 가정집 가격과도 같은 질문도 있지만 벌레 관련한 답변이 아니더라도 성실한 답변을 해주었기 때문입니다. 그 중 가정 널리 알려진 질문중에서는 '저희 집에 벌레가 한마리 사는데' 라는 제목으로 시작된 글이었죠.
저도 굉장히 오래전에 본 글이었는데 세스코 가정집 가격 뭐 이런 질문이 아니라 그 내용은 저희집에 삼수벌레라고 대학한번 가겠다고 집에서 공부하는 삼수생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자신을 벌레라며 '뭐 딴게 벌레겠습니까 집에서 밥만 축내고'라며 자책하느 글이었죠. 그에 대한 세스코의 답변이 인상적이었는데요. 화랑곡나방이라는 해충은 환경조건에 따라 유충기간을 2주에서 300일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성충이후에는 다른 녀석들과 동일한 수명을 지닌다는 것이었죠. "지금은 남들보다 조금 늦을 수 있지만 그 이후는 동일하거나 더 나을 수 있다는 것을 반드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라는 훈훈한 답변이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
세스코에 관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본격적인 가정집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정확한 견적은 '세스코 무료방문상담 및 무료진단 신청'에서 알아보셔야 한다는 것을 알려드리며,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아본 비용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 텐데요. 비용은 평수에 따라 나뉩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은 10평 이하, 11평-30평, 31평-40평, 41평-50평 이하로 나뉘며, 초기퇴치비용은 각각 16만원, 19만7천원, 22만5천원, 24만9천원이며, 정기관리비용은 22,000원, 26,000원, 28,000원, 31,000원입니다. 정기관리비용은 한달마다 내는 비용이며 초기퇴치 비용은 초기에 해충을 퇴치할 때 내는 비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