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다초점렌즈 가격

30대가 지나면서부터 눈이 침침해지는 것이 느끼지면 다초점렌즈로 렌즈를 바꿔야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렌즈 가격이 일반 렌즈에 비해서 워낙 비싸서 엄두가 안나기도 하죠. 우리는 노화를 막을 수 없습니다. 노화의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가 바로 노안이죠. 노안은 50대부터 본격적으로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다초점렌즈 가격을 알아보는 분들의 나이는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다초점렌즈로 인해서 불편한 시야를 좀 더 개선하기 위해서라고 할 수 있죠. 대게 50대 이후부터 다초점렌즈를 알아보고는 하시는데요. 노안이 오면 근거리를 볼 때도 잘 안보이는데, 이런 시선을 도수를 세분화한 설계를 통해서 여러 거리를 한 번에 잘 볼수 있게 하는 것이죠.

다초점과 단초점

012

다초점렌즈 가격을 흔한 돋보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돋보기보다는 "근용안경"이 더 알 맞는 말입니다. 심한 근시를 가진 분들이 주로 많이 알아보시죠. 기성 돋보기들은 테랑 렌즈가 다 맞춰서 나오지만, 근용안경은 눈을 검사하고 렌즈를 가공하여 넣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무엇을 오래동안 볼 경우 기성 돋보기보다 두통이나 시력 피로도가 훨씬 덜하죠.

01

다초점렌즈 가격이 기성 돋보기보다 비싼 이유는 기성 돋보기는 단초럼 렌즈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초점이며 어느 위치에서도 같은 도수입니다. 거리가 일정할 경우에는 장시간 봐도 괜찮을 지 모르지만 조금만 벗어나도 시야가 뿌옇게 변하죠. 그래서 나이가 드신 분들이 원거리를 볼 때는 안경 너머로 보기도 하고, 근거리에서는 안경을 쓰는 것입니다.

누진다초점 렌즈

012

다초점렌즈 가격을 말할 때 말하는 것이 바로 이 누진다초점 렌즈입니다. 30cm부터 원거리까지 대부분의 모든 거리를 선명한 형태로 볼 수 있는 렌즈입니다. 과거에 다초점 렌즈가 처음 나왔을 때는 백만원이 넘어가는 비싼 가격이었습니다. 거기에 생각보다 불편함을 호소하시는 분들도 많았었죠.

01

다초점렌즈 가격은 기술이 발전하면서 품질도 향상되고, 가격은 점차 낮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노안 인구가 늘어나면서 다초점렌즈를 쓰시는 분들도 정말 많아졌죠. 여러 도수가 렌즈 하나에 있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합니다. 노안으로 고생을 하다가 다초점 렌즈를 쓰게 되면 정말 신세계가 펼쳐진 것만 같죠.

가격은 얼마나할까?

012

다초점렌즈 가격은 안경원 그리고 다초점렌즈 브랜드에 따라서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우선 몇 가지 대표적인 브랜드부터 말씀드리자면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 렌즈를 개발한 바리락스가 있습니다. 니콘 또한 일본의 카메라 회사로서 다초점렌즈를 제조하며, 한국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회사는 호야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죠. 칼 자이스 또한 알아주는 회사입니다.

01

다초점렌즈 가격을 인터넷으로 알아보려고 하면 정확하게 가격을 명시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 이유는 각 매장마다 판매되는 가격과 할인율, 옵션에 따른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브랜드에 따라서 가격은 10만원대로 저렴한 제품도 있으며 비싼 것은 200만원이 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 아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다초점렌즈에 대해서 알아보신 후 여러 안경원에서 비교해보시면서 평균 가격을 알아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