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부터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에 대해서 완벽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의 관절은 소모성입니다. 저도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해도 나이가 들수록 관절이 안 좋아지는 것이 느껴지는데요. 젊었을 적 이런저런 아르바이트도 많이 하고, 몸 쓰는 일을 자주 해서 관절이 더욱 쉽게 소모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호관원-프리미엄-가격-후기-총정리

 

평소에 몸을 쓰면서 일을 하지 않았다고 해도 관절 소모는 누구에게나 오게 되어 있습니다. 아침이 돼서 일어날 때마다 점점 몸이 뻣뻣해지는 게 느껴지면 그때야 관절 건강을 생각하게 됩니다.

 

그때야 관절염의 증상에 대해서 찾아보고, 관절 좋아지는 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미리 관절 건강을 챙기는 것입니다. 그중에 한 방법이 관절 건강기능 식품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이번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얻으실 수 있는 것

  • 이만기 관절 호관원이 유명한 이유
  • 호관원 효과, 성분 분석 및 부작용
  • 호관원 후기 및 복용법
  • 호관원 가격 비교

 

호관원 프리미엄이란

 

 

 

호관원이 왜 유명한 걸까요? 몇몇 분들은 호관원 광고 모델인 천하장사 이만기 때문에 호관원에 대해서 아셨을 겁니다. 중년에도 건강해 보이는 호관원 이만기 광고를 보면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동진 제약에서 만든 호관원은 식품의약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 기능식품입니다. 호관원 동진제약 식품사업부는 식약처 지정 GMP 적용업소이기도 하죠

 

이만기-관절약-호관원-프리미엄

 

GMPk란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관리 기준을 뜻하며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 관리 기준임을 식약처가 보증해주는 것을 뜻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호관원 프리미엄에 대해서 가장 궁금해하시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호관원 효과 있나요?’ 이실 텐데요. 그럼 호관원 효능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에서 가장 핵심적인 호관원 원료는 MSM입니다. MSM은 아래의 호관원 프리미엄 성분에서 자세히 다루겠지만 관절의 통증을 줄여주는 데 효과가 있는 원료입니다.

 

호관원-프리미엄-효능-효과

 

MSM은 관절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은 필수로 챙기는 원료 중 하나입니다. 제 주변 분 중에서도 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도 제각기 다른 관절 건강기능 식품을 먹지만 하나같이 MSM 성분은 들어가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계단을 오르는데 무릎 관절이 안 좋은 게 느껴질 때
  • 물건을 집으려는데 손가락 관절 때문에 힘들 때
  • 팔꿈치가 안 좋아서 물건 들기가 버거울 때
  • 조금만 무리해서 손목을 쓰면 손목 관절이 안 좋을 때

 

호관원 판매처 바로가기

 

호관원 프리미엄 성분

 

본격적으로 호관원 원료에 대해서 하나씩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절 건강에 좋다는 것들이 호관원 성분으로 들어가 있으므로 내 관절 건강을 위해 꼭 원료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MSM(식이유황, 디메틸설폰)

 

호관원 프리미엄 효과의 핵심 주원료인 MSM은 식이유황이라고도 불립니다. 식약처에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증한 기능성 연료입니다.

 

MSM은 천연에 존재하는 물질로서 합성도 가능하기는 합니다. 관절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은 하루에 1.5g~2.0g 정도는 섭취하는 것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MSM은 관절 퇴행의 통증을 억제하고, 체내 관절인 무릎, 손, 등, 엉덩이 등의 통증을 완화해줍니다. 그 이유는 MSM에 항염증 효능이 있으므로 관절 연골이 손상되는 것을 억제해주기 때문입니다.

 

항산화 작용도 있으므로 운동을 한 후에 근육이 손상되고 근육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즉 평상시에도 관절 건강을 위해서라면 과도한 운동 후 MSM 섭취가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MSM은 여러 인체 적용실험이 있었습니다.

 

  • 100명으로 이루어진 50대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12주간 매일 1200mg MSM을 투여했을 때 관절 뻑뻑함, 통증, 붓기 증상이 완화됨
  • 10일간 50mg/kg의 MSM을 섭취한 성인 남자들이 그렇지 않은 대조군에 비해서 14km 달리기 후 근육 스트레스, 근손상 수준이 낮았음

이 외에도 MSM의 효과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케라틴 비율이 높아서 피부 건강이 도움이 되고, 알레르기성 질환 증상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호관원-프리미엄-원료-성분

 

칼슘

 

호관원 프리미엄 두 번째 핵심 원료는 젖산칼슘과 해조칼슘입니다. 칼슘은 아시다시피 뼈 및 치아를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칼슘은 혈액 응고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는데도 필수적인데요.

 

칼슘에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사람의 뼈는 인산칼슘이 85%를 차지하고 있으며 구연산 칼슘과 젖산칼슘, 탄산칼슘 등이 나머지를 이루고 있습니다.

 

해조칼슘은 미역이나 다시마, 톳 등의 해조류에서 채취한 칼슘입니다. 해조칼슘의 특징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고 흡수가 빠릅니다. 해조칼슘은 위장 문제가 있는 분들께 좋습니다.

 

젖산칼슘은 우리나라에서는 식품으로서 약 1% 이하가 사용됩니다. 식품제조용 첨가물로서 산도 조절제 등으로 쓰입니다. 다른 칼슘에 비해서 흡수가 빠릅니다.

해조칼슘

 

보조원료

 

호관원 프리미엄은 MSM, 칼슘 외에도 약 34가지의 보조원료가 있습니다. 아래 리스트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보스웰리아 추출 분말, 황기,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천궁, 프락토 올리고당, 솔잎, 사삼, 삽주, 숙지황, 작약, 버드나무 추출물, 복령, 맥주효모, 막하, 구절초, 우슬, 당귀, 녹용 추출 분말, 글루코사민 황산염

 

호관원 프리미엄 부작용

 

호관원 부작용이 있을까요? 호관원 복용방법만 잘 지킨다면 큰 문제는 없지만, 사람에 따라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저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호관원 섭취 후 구역질이나 피로감, 복통 그리고 두통 등이 있을 수 있는데 이는 호관원을 과다 복용했을 경우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들입니다.

 

또한, 위에서 설명해드린 다양한 호관원 원료 중에서 본인의 몸과 맞지 않아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호관원 복용 전 알레르기 및 체질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가격에 대해서는 현재 정확하게 인터넷에서 나와 있는 가격은 없습니다. 호관원 약국 가격이나 홈쇼핑 가격을 찾아보려고 해도 정보를 얻기가 어려운데요.

 

그 이유는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업체에서 비공개 정책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정확한 호관원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예약한 후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기까지 읽었는데 호관원 가격 얼마인지 말씀을 드리지 않을 수가 없죠? 제가 직접 알아본 바로는 호관원 가격은 1달에 30만 원 중반대입니다. 생각보다 고가에 판매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호관원 가격 얼마인가요 알아보기 전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팁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을 잘 보다 보면 호관원에서 3+1 할인을 할 때가 있습니다. 이 경우 할인 폭이 크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호관원을 드실 예정이라면 이런 이벤트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1달 정도 분의 호관원 구입 후 효과가 있다면 더 구매하시는 것을 선택하신다면, 이때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호관원 구입처는 호관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입을 하실 텐데요. 이때 상담사와 전화 상담을 할 때 잘 이야기를 하면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호관원 광고 보고 전화했다고, 혹시 추가할인 없냐고 꼭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거 이야기 안 하면 할인 안 해줍니다. 직원들 실적이랑도 연관되어 있으므로 어느 정도 할인을 가능할 것입니다.

 

2022년 관절보궁 가격 효능 후기 확인하기

 

호관원 프리미엄 복용법

 

호관원-프리미엄-복용법-1일-2포

호관원 복용법은 하루에 2회 각 1포씩 드시면 됩니다. 한 가지 아셔야 할 점이 호관원 프리미엄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질환은 치료해주는 치료제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건강을 보조해준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드셔야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호관원 복용 후기들을 봐도 꾸준히 먹었을 때 관절이 더 좋아졌다는 후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건강기능식품들도 마찬가지겠지만 꾸준히 먹는 게 가장 어렵죠. 그렇지만 절대로 포기하지 마시고 내 관절 건강을 위해서 하루 2회, 1포씩 드시길 바랍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후기

 

 

“아들이 운동하다가 허리랑 관절이 많이 안 좋아져서 마음이 항상 쓰였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관절이 쑤신다고 해서 걱정이 되더군요. 그때 주위에 동네 엄마가 호관원 프리미엄이 관절이랑 허리통증에 좋다고 하여 아들에게 사줬습니다. 꾸준히 먹더니 확실히 좋아졌다고 하더라고요”

 

“아버지가 택시기사라서 운전을 너무 오랜 시간 해 관절이 점점 안 좋아지셨어요. 관절에 좋다는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도 사드려 봤는데 큰 효과가 없던 것 같더라고요. 호관원 프리미엄에 대해 듣고 이것 어떠냐고 여쭈어봤다니 호관원 효과 없음이라고 생각하시더라고요. 그래도 딸 된 도리에 사 드렸는데 꾸준히 드시더니 관절이 많이 좋아지셨어요”

 

“어머니게 드릴 호관원 프리미엄 구매를 하기 전에 이런저런 호관원 후기를 읽어봤습니다. 다들 꾸준히만 먹으면 좋아진다고 하더군요. 저희 어머니가 젊었을 적부터 고생을 많이 하셔서 관절이 안 좋으신데 그래도 제가 매번 드시라고 챙겨드렸습니다. 한 두 달 정도 꾸준히 드시다 보니 뼈가 더 튼튼해진 기분이 든다고 하시더라고요. 딸 도리를 한 것 같아 마음이 놓이네요”

 

호관원 파는 곳은 호관원 홈페이지가 가장 정확합니다.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호관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후기 확인하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