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크릴오일 인지질56%

크리오일에 대한 다양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크릴오일이 건강을 챙기는 분들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지도 오래되었습니다. 이제는 거의 매번 크릴오일의 효능과 크릴오일 상품에 대해서 하루에도 몇 번씩 접하게 되는데요. 지방일 녹이는 오일이라고 하여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께도 많이 판매되고 있는 크릴오일이죠.

크릴오일 인지질56%에 대한 것은 크릴오일을 고르는 몇 가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크릴오일 자체는 크릴새우로부터 짜내서 정제한 기름입니다. 풍부한 인지질과 아스타잔틴 성분으로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것인데요. 크릴오일도 등급이 나뉘는데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인지질 함량이라는 것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다?

012

크릴오일 인지질56%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전에 한 가지 먼저 말씀드리고자 하는데요. 크릴오일이 2020년 현재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크릴오일의 분류는 어류이며,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크릴오일 제품들은 모두 '일반식품'에입니다. 식품의 유형은 어유, 기타수산물가공품, 기타가공품 등으로 판매가 되고 있죠.

크릴오일 인지질56%에 대한 이야기 등 크릴오일을 잘 고르는 법을 아는 것도 좋지만, 현재 크릴오일이 우리나라에서는 '건깅기능식품'은 아니라는 것 또한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야 하죠. 대한민국의 식품의약안전처에서도 크릴오일 제품에 대한 허위 및 과대광고 등에 대해서 829건을 적발하기도 하였습니다.

인지질이란?

012

크릴오일 인지질56%에서 인지질에 대해서 좀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지질은 아스타잔틴과 함께 크릴오일의 대표적인 성분 중 하나입니다. 인지질이란 우리 몸에 쌓이는 지방의 성분을 녹여주고, 중성지방과 같은 혈관 내 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지방을 녹이는 친유성 성분과 물에 녹는 친수성 성분을 가지고 있죠.

01

크릴오일 인지질56%를 강조하는 이유는 크릴오일에 대해서 다양한 제품들이 광고할 때 저마다 인지질 함량이 높을수록 좋다고 일반 소비자들이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인지질 함량은 검사 기관이나 검사 방법에 따라서 그 함량의 분석결과가 차이가 날 수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 판매되는 크릴오일 제품들이 인지질 함량이 30%이상이기는 하나, 확인할 필요는 있죠.

인지질이 포함하고 있는 음식

012

크릴오일 인지질56%에 대한 내용을 읽어보면 크릴오일에 대해서 알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막성 크릴오일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망설이게 될 때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인지질을 가진 다른 음식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인지질은 동물, 식물의 세포막을 구성하고 있는 구성 성분 중 하나로서, 대략적으로 우리가 먹는 지방의 2%는 인지질이라고 합니다.

01

크릴오일 인지질56%에서 인지질이라는 성분은 크릴오일을 제외하고 어떤 음식에 있을까요? 대표적으로는 계란 노른자가 있습니다. 계란 노른자에서는 레시틴이라는 성분을 말합니다. 이 외에도 대두나 땅콩 등이 있습니다. 인지질은 사실 체내에서 합성과 분해가 되면서 자연적으로 만들어지는 물질입니다. 인지질의 종류도 다양한 만큼 크릴오일 구매에서도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겠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