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쥐젖 제거방법

쥐젖은 목이나 가슴, 중요부위, 눈꺼풀, 가슴 등에 나는 연성 섬유종입니다. 전문적으로는 연성 섬유종(soft fibroma)라는 이름에서 아시다시피 부드러운 섬유질로 구성되어 있는 종양입니다. 실제로 안쪽을 자세히 살펴보면 콜라겐으로 이루어진 다발이 발견이 된다고 합니다. 다양한 이유로 생기지만 대부분은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나타나게 됩니다.

쥐젖이 유난히 두드러지게 보이는 것은 목 위에 나타날 경우입니다. 유난히 까맣고 오돌도돌하기 때문에 쥐젖 제거방법을 바로 찾아보게 만들죠. 쥐젖이 생기는 이유는 30대 이후에는 피부 표지가 얇아지게 되고, 진피 탄력, 피하지방 조직도 줄어들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피부에 주름이 생기고 각질이 생기고 그들 사이로 검은 반점이 톡 튀어나와서 혹처럼 보이게 되는데 이게 바로 쥐젖이죠.

 

 

쥐젖 제거비용 얼마나 할까?

노화로 인해서 자연스럽게 피부도 탄력을 잃어가고 다양한 병이 생긴다고 하지만, 노화를 좋아할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피부 관리도 좀 하고 쥐젖 제거방법도 알아보면서 좀 더 젊게 가꾸고 싶은 것이 대부분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마음일 것입니다. 쥐젖은 특히 여성에게서 많이 일어나기도 하는데, 임신 때문인 경우도 있으며 비만인 여성에게 더 많이 보입니다. 체질적이나가 자극, 아무 이유 없이 생기기도 합니다.

점 빼는비용과 쥐젖 빼는 비용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평균적으로 개당 1만원 정도의 저렴한 곳도 있습니다. 아예 전체적으로 할 경우 목 부위 쥐젖제거라고 해서 몇 십만원씩 받기도 합니다. 이거야 케이스 바이 케이스겠죠. 민감한 부위일 경우에는 가격을 좀 더 받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이건 따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엄청 저렴한 곳은 1000원이 조금 넘는 곳도 있다고 하네요. 저는 본 적은 없습니다. 개당 만원이면 점 빼기 가격하고 비슷하네요.

 

 

목에 쥐젖 특히나 눈에 띈다

쥐젖이 특히나 많이 발생하는 부위들이 있습니다. 목과 겨드랑이, 그리고 '그곳'입니다. 이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위가 목에 발생하는 것입니다. 1~2mm 두께 및 길이. 눈에 띄는 검윽색이나 갈색 작은 주름. 한 눈에 주목을 받게 되죠. 쥐젖 제거방법을 안 찾아볼래야 찾아볼 수 없는 곳이 목에 쥐젖입니다. 가렵거나, 통증이 느껴지거나 하지는 않아도 미관상 보기 좋지 않아서 찾아보게 되죠.

잘못알려진 쥐젖 제거 자가요법들이 있습니다. 딱 봐도 비틀어서 꼬고 당기면 뽑힐 것 같이 새겨서 손톱 또는 핀셋, 실을 이용해서 자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심지어 가위, 손톱깎이 같은 것을 이용해서 상남자처럼 뜯어버리는 분들도 있죠. 사과식초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는데 이런 방법은 다 잘못된 것입니다. 오히려 염증에 통증,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쥐젖 제거하려다 더 비싼 값을 치르는 경우죠. 나중에 흉터 없애는법을 찾는 경우도 있습니다.

 

 

겨드랑이 쥐젖 제거도 마찬가지

미관상으로 사마귀와 비슷하게 생겼기 때문에 살짝 혐오감을 줄 수 있지만, 건가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겨드랑이 쥐젖 제거방법도 마찬가지로 물고 뜯고 비비고 이런 행동을 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겨드랑이 쪽에는 2개에 3개씩 무리지어서 보이는데, 사실 잘 안보이는 곳이라 신경써서 확인하지 않으면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아무래도 노화로 인해서 생기는 것이기 때문에 쥐젖을 제거한다고 해도 나중에 다시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만 그냥 둘 경우 개수가 늘어나기 때문에 꾸준히 제거를 받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쥐젖 제거후 관리도 신경을 써서 해줘야지 나중에 덜 생깁니다. 가끔은 눈밑 쥐젖이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진짜 좀 조심해야 합니다. 뭐 쥐젖 사과식초같은거 바르다가는 눈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절대 하지 마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