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왜 많은 부모님들이 종근당 아이커 가격에 대해서 궁금해할까요? 부모 입장에서는 내 아이가 또래들보다 성장이 더딘 것 같으면 큰 고민이 들죠.

 

인터넷으로 정확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1년에 약 200만 원 정도라고 알려져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물론 확실하게 알려져 있지 않기에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것이죠. 다만 저렴하다고는 볼 수 없는 가격임에도 꾸준히 판매가 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종근당-아이커-가격

2020년 교육부에서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학생들의 평균 키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 남자아이의 경우 평균 키가 122.2cm이고 여자의 경우 120.6cm입니다.

 

소아청소년기는 성장에 굉장히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부모님들은 성장에 큰 관심을 쏟아야 하는데요. 선천적으로 정해진 것들은 어쩔 수 없지만 후천적인 부분에서는 챙겨줄 수 있는 것들은 다 주고 싶은 것이 부모 마음이기 때문이죠.

 

이 글을 3분가량 끝까지 읽으신다면 얻으실 수 있는 키 성장 영양제 종근당 아이커 정보들을 놓치지 마시고 아이커 구매 전에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에는 이벤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해당 찬스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목차

    종근당 아이커란?

     

     

    종근당 아이커는 2019년부터 2021년까지 누적판매가 1000억을 돌파한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입니다.특히 작년 한 해에만 27만 건을 판매하였으며 누적된 고객 수가 53만 명이라고 합니다.

     

    식약처에서 어린이 키 성장의 기능성을 인증하였으며 건강기능식품 마크까지 획득한 제품입니다. 종근당 아이커 성분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하게 다루겠지만 대표적인 기능성 원료는 황기추출물 등이 있습니다.

     

    이제는 외모와 키도 하나의 스펙이 되었기 때문에 유독 내 아이만 작아 보이면 부모된 입장에서 엄청나게 신경이 쓰이죠. 그래서 종근당 아이커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구매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효과 및 성분

    이제는 아이들이 단순히 잘먹고 잘잔다고 크게 자란다고 믿는 분들은 거의 없습니다. 아이들 체질에 따라서 더 섬세하게 관리가 필요할 때도 있죠. 그래서 키성장에 도움이 될 것 같은 종근당 아이커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것이고요.

     

    황기추출물 HT042

    종근당 아이커 효과의 핵심 성분 중 하나는 바로 황기추출물 HT042입니다. 키성장의 기능성을 인증받은 종근당 아이커 성분 중 하나죠.

     

    TH042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지기도 했는데 황기와 한속단, 가시오갈피 등에서 추출한 성분이기 때문입니다.

     

    식약처에서 인정을 받은 국내 유일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 성분으로서 인체적용시험 결과로도 어린이 신장이 증가하였다는 연구도 있었습니다.

     

    7세에서 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HT042 기능성 원료를 섭취한 그룹이 12주 후에 2.25센티미터가 성장했는데 섭취하지 않은 그룹은 1.92센티미터가 성장하였기 때문입니다.

     

    칼슘

    성장에 꼭 필요한 요소 중에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칼슘입니다. 단순히 생각해봐도 키가 크려면 뼈가 자라야 하고,뼈를 구성하는 가장 큰 성분이 칼슘이기 때문입니다.

     

    칼슘은 여러 음식에서도 섭취가 가능하지만 매번 음식에서 섭취하는 것이 번거롭기 때문에 따로 건강기능식품에서 함께 섭취하기도 합니다.

     

    성장기에는 한참 자라나는 시기이기 때문에 칼슘이 부족할 경우 아이들 뼈를 형성하는데 안 좋은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장발달에 칼슘은 매우 중요합니다.

     

    비타민D

    여러 가지 비타민 중에서도 비타민D 부족은 키 성장에 방해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대게 비타민D는 햇볕을 통해서 얻어질 수 있지만 한국인들은 비타민D가 부족한 편에 속합니다.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도울 뿐만 아니라 혈중 칼슘 농도 조절에도 영향을 미쳐 뼈의 칼슘 침착에 영향을 미칩니다.

     

    비타민D 부족은 골격을 약해지게 만들고 칼슘, 인의 혈중 농도 결핍을 가져와 뼈의 변형, 성장 장애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연

    세포 성장과 신경생리학적으로 역할이 중요한 아연은 세포의 증식을 유도해서 유전자의 발현에 영향을 미치는 효소의 보조 인자 요소입니다.

     

    아연은 뇌하수체 호르몬 기능 향상에 관여하는데 뇌하수체는 아연 농도가 가장 높은 곳입니다. 그리고 뇌하수체는 성장 호르몬을 공급하는 주요 공급원입니다.

     

    즉 아연의 결핍은 성장호르몬이 뇌하수체에서 분비되는데 영향을 미쳐서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얼마?

     

     

    위에서 종근당 아이커 효과와 성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가지 성분들을 하나씩만 구매를 해도 가격대가 꽤 나갑니다. 그런데 종근당은 아이커 가격을 대외비로 해놔서 판매 가격을 정확하게 알 수는 없습니다. 오직 상담을 통해서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있죠.

     

    종근당 아이커 가격이 3만 원, 정도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정확한 가격은 나와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이커 가격은 평균 12개월 100만 원 후반에서 200만 원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1박스에 대게 30포 정도가 들어 있으며 30포에 1달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중고사이트에서 종근당 아이커 중고 가격을 보면 1박스에 보통 14만 원 정도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물론 새 제품은 좀 더 비싸겠죠. 하지만 되도록이면 중고보다는 새제품 구매를 권장합니다. 아무래도 건강기능식품이고 직접 먹는 제품이라서 안전하게 구매하는 것이 더 좋기 때문입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방법도 있는데요. 종근당 아이커 가격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시는 방법은 바로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해서 구매하는 것입니다.

     

    종근당 아이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종근당 쪽에서도 여러 곳에서 광고를 통해 알리고 있으니 그런 기회가 있을 때 잘 활용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프로모션이 끝나면 다시 원래 가격으로 돌아가니 좀 더 괜찮은 가격에 살 수 있을 때 구매해야겠죠?

     

    종근당 아이커 부작용 및 섭취방법 어떻게 먹을까?

    종근당 아이커 성분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식물성 원료, 천연재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라서 알려진 큰 부작용을 없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섭취하였을 때 나오는 부작용은 아래와 같은데 해당 부작용이 있을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시길 바랍니다.

     

    • 붉은 반점
    • 복통
    • 구토

     

    과다 섭취를 할 경우에도 복통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섭취방법을 보시면 11포 복용이 원칙입니다. 더 많이 먹는다고 종근당 아이커 효과가 더 있는 것도 아니니 섭취방법을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종근당 아이커 후기

     

     

     요즘에는 아이들이 밖에서 야외활동 하기도 어렵고 여행도 자주 다니지 못해서 아이의 활동량에 대한 걱정이 많았습니다. 여기에 작년에는 아이가 유치원도 못 가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하더라고요.

     

    아이 성장에 대해서 걱정이 되어서 한 두 달가량 종근당 아이커를 아이에게 먹였습니다. 아이들 키 크는 법에 대해서 이리저리 검색을 하다가 아이커 효과와 후기를 보고 구매를 결심했고, 아이들에게 먹이기 시작했네요.

     

    한참 크는 시기에 잘 챙겨줘야 하는 마음이 컸는데 밖에서 뛰어놀지도 못하고 계속 집에만 있는 게 걱정도 되었어요. 그래서 뭐 하나라도 더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계속 들었네요.

     

    이제 곧 초등학교를 가는데 또래보다 작지는 않을까 걱정도 많이 되었고 불안하기도 했었어요. 사실 건강검진을 받으면 영유아 또래들보다 조금은 작게 나오기도 했거든요.

     

    점점 애가 나이가 들면 애들 키 차이에 따라서 차별을 받지는 않을까 너무 걱정이 되었네요. 그래서 종근당 아이커 가격을 알아보고 본격적으로 챙겨주기 시작했습니다

     

    평소에 아이가 편식을 하는 편이라서 혹시 잘 안 먹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딸기맛이라 그런지 맛있게 잘 챙겨 먹더라고요.어떨 때는 하루에 두 개를 먹으려고 할 때도 있었는데 권장량이 하루에 한 포라 한 개씩만 먹었습니다.

     

    지금까지 애들 성장기에 건강기능식품 같은 것을 챙겨준 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잘 먹는 것을 보니 부모 된 입장에서 많이 미안하기도 하고 더 일찍 챙겨주지 못해서 미안한 감정도 들었네요.

     

    그래도 아이들 꺼라서 종근당 아이커 가격이랑 성분 같은 것을 볼 때 이것저것 알아보았는데 비타민, 칼슘, 황기추출물처럼 애들 성장에 도움이 될만한 성분들이 있어서 효율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도 아이가 만족하면서 먹어서 계속 꾸준히 챙겨주고 있네요.

     

    지금 인터넷에서 가장 화제가 되는 건강기능식품은 무엇이 있을까요?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성분 후기 2022

    종근당 천관보 가격을 알아보는 분들은 대부분 나이가 들어가면서 무릎과 허리와 같은 관절 건강이 염려되어서 알아보십니다. 평소에 몸을 자주 쓰는 일을 하지 않는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일상

    godocklonely.tistory.com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 3분 정리

    고혼진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상에서 ‘얼마다’라고 정확기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 또한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저런 제품을 다양하게 써 봤

    godocklonely.tistory.com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비교 효능 부작용 복용법 후기 2022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부터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에 대해서 완벽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의 관절은 소모성입니다. 저도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해도 나이가 들수록 관절이 안 좋아지는

    godocklonel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