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남성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커지면서 브이맥스 가격이나 브이맥스 효능에 대해서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이런 정보가 호응이 굉장히 좋은 것 같은데요.

 

브이맥스는 인터넷을 조금만 하다 보면 광고를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친숙한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브이맥스 모델이 우리에게 의리로 우리에게 유명한 김보성씨이기 때문일 것 같습니다.

 

비슷한 성분을 가진 남성건강기능식품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브이맥스 가격과 효과는 어떤 차이점을 지니고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3분간 끝까지 읽어야 하는 이유

  • 브이맥스 가격대별 특징을 알려드립니다.
  • 쉽게 브이맥스 효능, 효과를 설명해드립니다.
  • 구매 전 꼭 알아야할 브이맥스 부작용 및 후기를 공유합니다.

브이맥스-가격

목차

    브이맥스란?

     

     

    남자의 힘을 강조하는 문구로 유명한 브이맥스. 현재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브이맥스 울트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브이맥스 모델은 김보성씨 인데 과거 투캅스때부터 남성성과 의리라는 이미지로 정말 유명한 분이시죠. 그래서 남성들에게 브이맥스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김보성씨는 과거에 싸움에 휘말려 상대방이 휘두른 쌍절곤에 왼쪽 눈을 크게 다쳤다고 합니다. 이 사건으로 경증 시각장애인이 되었고, 그래서 방송에 출현할 때는 항상 선글라스를 낀다고 하네요.

    브이맥스-모델

     

    다시 브이맥스로 돌아와서, 캐나다에서 완제품으로 수입하는 제품인 브이맥스는 식약처에서 드물게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능성까지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판매량이 300억을 돌파했고, 재구매율도 68%에 달하는 인기 제품인데요. 그래서 이번에 브이맥스 울트라로 다시 바뀌어서 새롭게 출시가 된 것이죠.

     

    브이맥스 성분

    브이맥스 가격을 알아보면 생각보다 높은 가격에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 안에 들은 브이맥스 성분을 따져보면 아무래도 캐나다에서 엄선된 원료 및 기술력으로 만들었기에 값이 좀 나가는구나 납득이 되기도 합니다.

     

    (참고로 글을 읽다 보면 브이맥스를 이벤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릴 테니 꼭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브이맥스 효능

     

     

    아래 글에서 브이맥스 성분을 분석하면서 더욱 자세하게 브이맥스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릴 텐데요. 그 전에 브이맥스 효과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할께요. 아래는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도 포함한 것입니다.

     

    1. 면역기능과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연과 쏘팔메토열매 추출물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2. 옥타코사놀과 망간이 들어 있어서 지구력을 증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뼈를 형성하고 에너지 이용을 하는데 필요한 성분 섭취가 가능합니다.
    3. 브이맥스 성분인 비타민B1, B2, B6 는 우리 체내가 에너지를 생성하고 대사를 하는데 필요한 물질들입니다. 브이맥스 효능의 한 부분을 담당하죠.

    브이맥스-효능

    브이맥스 효능 효과를 단 3문장으로 요약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분들에게 브이맥스를 추천할까요?

    1. 현재 면역기능 때문에 고민인 많은 성인남성
    2. 전립선 건강을 챙길 필요한 있는 분
    3. 업무가 너무 많아서 쉽게 지치고 힘이 금방 드는 분
    4. 지구력이 요즘 들어서 부쩍 떨어져서 고민이신 분
    5. 지금보다 더 활기차게 생활을 하고 싶으신 분

     

    브이맥스 성분 완벽분석

    지금부터는 브이맥스 성분에 대해서 알려드릴 텐데요. 해당 성분들이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신 후에 브이맥스 가격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쏘팔메토(로르산)

    미국 남동부 아열대 지방에서 주로 서식하는 쏘팔메토는 야자나무의 일종입니다.

     

    식약처에서는 쏘팔메토에 대해서 기능성을 이정하여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쏘팔메토는 전립선 비대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데 그 이유는 호르몬 과잉 분비 억제, 세포 손상 및 염증 개선, 그리고 배뇨 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연

    인체의 모든 조직에 미량으로 존재하는 원소인 아연은 90%가 근육, 골격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체내 200개 이상 효소에서 대사과정, 반응 조절 등에 관여하고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성분입니다.

     

    사탕수수왁스

    사탕수수 줄기의 껍질을 보면 하얀 가루가 피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사탕수수왁스라고 합니다.

     

    사탕수수왁스는 굉장히 귀한 성분으로서 LDL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추며, HDL 콜레스테롤 수치는 높여줘서 혈압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옥타코사놀

    수천수만 킬로미터를 이동하는 동물인 철새의 지구력 정말 놀랍지 않나요? 이런 철새를 연구하면서 발견한 성분이 바로 옥타코사놀입니다.

     

    옥타코사놀은 피로 회복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서 식약처에서도 기능을 인정한 성분입니다.

     

    망간

    다양한 미네랄 중 하나인 망간은 우리 몸에 소량이지만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그 이유는 뇌, 신경계, 효소 시스템의 정상 작동에 관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망간은 우리의 잇몸부터 시작해서 근육과 피부, 인대 등의 결합조직 형성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판토텐산

    비타민B군에 속하는 판토텐산은 비타민B5라도 불리고 있습니다. 판토텐산은 신진대사, 소화기능, 신경기능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수용성 비타민으로서 세포 대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며 체내에 저장이 되지 못하기 때문에 하루 권장량 만큼은 매번 외부에서 섭취를 해야 합니다.

     

    비타민B1

    비타민B군 중에서도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가장 먼저 발견이 된 것이 비타민B1 입니다.

     

    비타민B1 효능은 눈과 육체의 피로, 신경통과 관절통, 근육통에 효과적이며 에너지 생성을 하는데 꼭 필요합니다.

     

     

     

    비타민B2

    입 주변에 염증이 생겼을 때는 비타민B2가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 외에도 비타민B2는 탄수화물과 아미노산의 대사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비타민B6

    비타민B6가 부족할 경우 설염과 구내염이 생길 수 있으며 신경통, 손발의 저림 등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L-아르기닌

    아미노산인 L-아르기닌은 우리의 간에서 암모니아가 체내에 쌓일 때 이를 제거하기 위한 합성 과정에서 관여하는 성분입니다.

     

    L-아르기닌 효능으로는 근육운동을 할 때 혈관근육 이완을 도와줘 근육 생성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남가새열매 추출물

    남가새는 중국 인도 등지에서 사용되어온 한해살이 풀입니다.

     

    남가새열매에는 DHEA, 안드로스텐다온과 같은 성분이 들어 있는데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시켜줍니다.

     

    남성의 전립선 건강 개선과 갱년기일 때 호르몬 불균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관절 건강이 걱정되시나요? 그럼 관절보궁 건강, 효능, 후기 글을 꼭 읽어보세요.

     

    관절보궁 가격 효능 후기 2022

    관절이 아픈 분들 사이에서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그리고 후기를 알아보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나이가 들어가면서 무릎 관절이 아파져 오고 있는데요. 그나마 저는 괜찮지 부모님을 찾

    godocklonely.tistory.com

     

    인삼 추출분말

    인삼은 두릅나무과의 식물 뿌리입니다. 인삼은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서양산사자열매추출물

    산사열매 효능은 서양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산사열매는 고지혈증, 고혈압 등을 개선하는데 사용이 되고는 하였습니다.

     

    마카

    페루 안데스산맥이 원산지인 마카는 천연강장제로서 정서적인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마카 효능 중에서는 남성의 건강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으며 전립선암 예방, 갱년기 증상 개선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과라나

    카페인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과라나는 커피보다 카페인계 성분이 3배 이상이지만 좀 더 느리고 온화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라나 효능의 핵심 성분에는 테오필린과 테오브로민이 있습니다. 테오필린은 심장을 흥분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테오브로닌은 중추신경계를 자극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새삼씨추출물

    새삼씨는 매꽃과에 속하는 한해살이 덩굴성 식물입니다. 새삼씨 효능으로는 아밀라아제와 비타민이 들어 있어서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되고, 면역기능을 개선합니다.

     

    다미아나잎분말

    다미아나는 미국 텍사스 남부에서 자라는 관목입니다. 다미아나 효능으로는 야뇨증, 두통, 우울증을 개선하는데 쓰입니다. 정서적, 육체적인 건강을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마늘추출분말

    마늘은 뿌리식물로서 올리고당, 아미노산, 플라보노이드 등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마늘은 혈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자양강장제로도 많이 이용이 되고는 합니다.

     

    굴추출분말

    굴에는 아연과 타우린, 글리코겐 등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간에 저장이 되는 에너지원인 클리코겐과 자양강장제의 주 원료인 타우린은 간 건강을 유지하는 도움을 줍니다.

     

    브이맥스 부작용

    지금까지 브이맥스 효능 및 브이맥스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그럼 이제는 브이맥스 부작용도 알아보겠습니다.

     

    건강상태에 따라서 나타날 수 있는 브이맥스 부작용으로는 설사, 복부팽만 등이 있으며 복통과, 복부패만 등의 소화기 증상도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브이맥스의 성분 중에서 부작용과 관련해 주의해야할 성분은 소팔메토 성분입니다. 혈액의 응고시간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고혈압, 당뇨, 수술 전에는 복용을 고려하시거나 전문가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부작용은 우선 일일 권장량과 복용법만 잘 숙지하시고 지키신다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몸에 이상이 나타나면 즉시 복용을 중단하시길 권합니다.

     

    브이맥스 일일권장량은 1회에 2정씩 하루에 한 번 그리고 물을 충분히 같이 마셔주는 것입니다.

     

    브이맥스 가격

     

     

     

    현재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은 1개월분에 198,000원입니다. 하지만 이것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첫번째는 4개월 분을 한꺼번에 구매해서 1개월 분을 더 받는 방법입니다. 이 때 브이맥스 가격 4개월분인 792,000원으로 총 5개월어치의 브이맥스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브이맥스 가격 3개월 분을 구매하시고 96,000원을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이 경우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3개월치인 594,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498,000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세번째 방법은 브이맥스 7개원 분을 구매하시고 5개월어치를 더 받아 990,000원을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린 브이맥스 가격은 2022년 2월 가격입니다. 최신 가격은 이벤트에 따라 변경이 될 수도 있으며 때때로 달라지니 그때마다 놓치지 말고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브이맥스 후기

     

     

    “나이가 들면서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어지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이제는 계단만 올라가도 힘이 들고 숨이 차더군요. 몸의 급격한 변화로 무기력과 우울감을 느낄 때쯤 와이프가 브이맥스 울트라를 챙겨줘서 먹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예전에 힘들었던 운동도 꾸준히 하니 체력적으로 더 좋아지는 것처럼 느껴지고 자신감도 회복하고 있습니다.”

     

    “남성건강기능을 찾던 와중에 브이맥스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브이맥스 성분을 살펴봤는데 쏘팔매토 열매 추출물, 아연, 비타민B1, B2, B6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이제는 제가 전립선 건강을 생각해야할 나이이기도 하고 면역력도 챙겨야 돼서 브이맥스를 구매해서 3개월 정도 먹었습니다. 삶의 질이 개선되었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저도 그렇게 느끼고 있습니다.”

     

    더 읽으면 좋은 글들을 공유해드립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비교 효능 부작용 복용법 후기 2022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부터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에 대해서 완벽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의 관절은 소모성입니다. 저도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해도 나이가 들수록 관절이 안 좋아지는

    godocklonely.tistory.com

     

    중성지방 낮추는 방법 아르간 오일?

    중성지방 수치가 높으면 중성지방이 과도하게 쌓일 경우에는 비만율과 혈중 지질 수치가 높아지게 됩니다. 여기에 과도한 중성지방은 심혈관 질환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한국지질 동맥경

    godocklonely.tistory.com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 3분 정리

    고혼진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상에서 ‘얼마다’라고 정확기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 또한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저런 제품을 다양하게 써 봤

    godocklonel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