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상에서 ‘얼마다’라고 정확기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 또한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저런 제품을 다양하게 써 봤고, 공부도 많이 했는데요.

 

고혼진이 효능이 좋다고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고혼진 가격에 대해서 고혼진이란 무엇인지부터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내 피부에 정성을 다해서 바르는 건데 무슨 효능과 부작용이 있고, 어떤 종류가 있으며, 후기도 좀 살펴보겠습니다. 그 이후 고혼진 가격이 얼마인지 내가 과연 구매할만한지 파악해야겠죠.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 고혼진이란 무엇이고 왜 유명한가?
  • 고혼진 효능과 부작용
  • 다양한 고혼진 화장품 종류와 가격대
  • 각종 고혼진 후기

고혼진-화장품-가격-후기-총정리

제 주변에 40대에서 50대이신 주부님들이 특히 고혼진 화장품을 많이 찾습니다. 그중에서 피부가 유난히 좋으신 분이 계시는데 그분께 피부 관리 비결과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물어본 적도 많았죠.

 

40대에서 50대분들이 특히 많이 찾는 화장품이 고혼진 화장품입니다. 사실 고혼진이 오프라인 매장도, 인터넷에 검색해도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을 얼마에 샀다고 찾기는 어려운데요.

 

그래서 이 글을 통해 어느 정도의 궁금증은 해소해드리겠습니다.

고혼진 뜻

 

 

고혼진 회사는 2015년에 설립이 되었습니다. 이제 사업경력이 6년이 좀 넘었는데도 불구하고 고혼진 제조사가 굉장히 단기간에 성장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혼진 뜻은 ‘고귀함을 찾는다’라는 뜻입니다. 두드릴고, 마음 혼, 보배 진을 써서 고혼진이라는 브랜드가 생겨난 것입니다. 처음 설립할 때는 ㈜고혼진 리퍼블릭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고혼진은 다른 화장품 매장들과는 다른 마케팅 전략으로 큰 성장을 이루었는데요. 고혼진 일본 브랜드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고혼진 화장품은 화장품 강국인 스위스나 덴마크에서도 문의하는 국내 브랜드입니다.

고혼진-모델-김민정

고혼진 판매처는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기가 어려운데요. 다른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이 상품 홍보를 위해 비싼 임대료를 내면서 서울 주요 상권과 백화점에 매장이 있는 것과는 좀 다르죠. 심지어 고혼진 홈쇼핑 채널에서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과거 뉴스를 살펴보면 타임스퀘어에 고혼진 모델 김민정을 선두로 광고에 나섰던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민정은 고혼진 전속모델인데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서인 것 같습니다. 단아한 이미지의 김민정과 어울리네요.

고혼진 효능과 부작용

 

 

 

고혼진 화장품 종류에는 고혼진 기미 크림으로 유명한 뉴트리션 크림과 스킨 에센스, 그리고 마스크팩이 있습니다. 고혼진 효과가 잘 알려진 이유는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그리고 보습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고혼진 크림 효능에서 주름에 효과를 보이는 고혼진 성분에는 RG3, Compound-K 성분이 있습니다. RG3 와 Compound-K 유효 성분은 입자가 세분화되어 있어서 피부에 흡수력을 높여주고, 피부가 본연의 탄력을 되찾게 올려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혼진 크림 효과에서 보습에 영향을 미치는 고혼진 원료에는 연꽃수가 있습니다. 다른 화장품에서는 보습 효과를 위해서 정제수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고혼진 연꽃수를 사용하였는데요.

고혼진-에센스-가격

연꽃수는 피부의 진정 작용, 모공 수렴에 효과가 있어서 피부를 생기있게 만들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고혼진 효능 크림에서 미백 효과를 담당하는 고혼진 성분은 그들이 주력원료라고 부르는 것인데요. 이 주력원료는 비타민C보다 40배 강한 항산화력을 가지고 있어서 미백과 기미의 잡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고혼진 크림 화장품 및 세트가 타사제품과 비교할 때 주름 개선에서 흡수력이 굉장히 차이가 크게 난다 하는데요. 일반 화장품 흡수력은 10% 내 외인 데에 반해 고혼진 흡수력은 99.99%라고 알려졌습니다.

 

외 외에도 고혼진 화장품 성분 중에는 사포닌, 히비스커스, 발아황기 등이 있습니다.

 

여성이라면 지금 당장 읽어야 할 글들

 

디제로킹 가격 효능 부작용 완벽정리 2022년

이노시톨 효능 부작용 알려드립니다.

고혼진 부작용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라고 하더라도 개개인에 따라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혼진 크림 부작용도 개인마다 피부 상태가 다르므로 발생할 수 있는데요.

 

고혼진 부작용은 지금까지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지만 피부 자극 수치가 0에 가까우며, 임상시험까지 완료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검증되지 않는 저가형 화장품들보다 화장품 부작용은 더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 고혼진 후기 중에는 “피부 좋은 아는 언니가 부잣집 딸내미 피부인데, 그 언니가 고혼진을 쓰고 있었다”라며 “물광까지는 아니지만 세트가 굉장히 비싸서 조금 얻어서 써봤는데 내 피부에 잘 맞아서 좋았다”라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화장품 브랜드는 정말 수백 가지가 됩니다. 문제는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라고 하더라도 내 피부에 잘 맞지 않으면 오히려 피부 트러블만 일으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싼 제품은 10만 원, 20만 원 우스워 보일 정도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고혼진 가격대도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단품으로 판매 중인 것이 고혼진 크림, 에센스, 그리고 마스크팩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세트 구매는 뉴트리션 크림,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혼진 크림의 용량은 50mL, 고혼진 에센스 용량은 130mL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본격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인터넷상에서 알 수 있는 가격도 대략적인 가격인데요. 단품 중에서는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의 가격만 알 수 있으며 고혼진 화장품 세트 가격도 대략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혼진 크림 가격 : 30만 원 ~ 40만 원
  • 고혼진 화장품 세트 가격 : 50만 원 ~ 70만 원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은 단품으로 최소 30만 원 이상인 것을 보니 일반 화장품보다 가격대고 높다고는 할 수 있는데요. 고혼진 구매를 하기 전에 먼저 고혼진 크림 구매만 할 것인지 세트로 구매할 것이 좋습니다.

 

고혼진-기미-크림-가격

 

고혼진 가격 비교를 해보면 세트 가격이 좀 더 비싸기는 합니다. 그러나 고혼진 샘플은 얻기도 어려운 편인데요. 고혼진 영양 크림 가격과 큰 차이가 나지 않으니 고혼진 구매를 할 때 고혼진 화장품 세트로 구매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겠죠.

 

단품 가격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고혼진 화장품 중에는 고혼진 에센스와 고혼진 마스크팩도 있습니다. 고혼진 에센스 가격이 없기는 하지만 뉴트리션 크림과 스킨로션에센스 같은 경우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화장품입니다.

 

고혼진 팩은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고혼진 가격은 현재 인터넷에 알려진 각종 후기를 통해서 얻은 가격이니 정확한 가격은 고혼진 홈페이지나 특가 광고로 올라올 때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위에 알려진 가격이 고혼진 중고 가격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고혼진 가격이 비싸다고 알려져는 있지만, 회사의 방침상 가격이 공개적으로 노출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미국 가격

고혼진이 국내 오프라인 매장이 없고, 국내에서 고혼진 가격 공식 확인과 고혼진 구매를 하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는 방법밖에 없는데요.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는 분들이 있지만 직접 확인해본 결과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다만 해외직구 사이트인 이베이에서 고혼진 미국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이베이에서 보이는 고혼진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혼진 세트 가격: 411 USD
  • 고혼진 크림 & 에센스 가격 : 400 USD

고혼진-화장품-세트-미국-가격
고혼진-크림-에센스-미국-가격

이베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고혼진 화장품 세트 가격은 411 USD인데요. 한화로는 약 49만 원 정도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세트 구성은 뉴트리션 크림 50g, 스킨 에센스 130mL, 그리고 마스크팩 2ea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

 

 

각종 블로그나 포털 사이트에서 고혼진 화장품 후기를 보면 여러 가지 고혼진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각종 고혼진 리뷰를 확인해보면 안전하고 효과가 좋은 화장품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이전에 사용하던 고가의 제품들보다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발림성도 뛰어나고, 직접 얼굴에 발랐을 때 흡수가 잘 되어서 답답한 것이 없었네요. 화장품 감촉도 만져보면 제가 선호하는 텍스쳐여서 저의 인생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고혼진 크림 후기들을 읽어보면 흡수가 다른 화장품들보다 더 잘된다는 의견이 있었는데요. 저도 사용하기 전까지는 반신반의하다가 직접 사용해보니 흡수력도 좋고, 전체적인 피부결의 정리 등도 종합적으로 뛰어나다고 느꼈습니다”

 

“화장품이라고 하는 게 한 번 쓰고 끝이 나는 게 아니라 계속해서 나에게 맞는 화장품들을 찾는 여정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수입화장품들은 좋지만 구하기가 어려운데 고혼진 화장품은 효과 대비 가격도 적당해서 고혼진 구매를 계속해서 사용할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효과 그리고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체지방 줄이는 운동

체지방 관리 6배나 더 태운다? 체지방 줄이는 운동을 하거나 움직일 때 지방이 잘 타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여기에는 운동을 할 때 소모되는 산소량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

godocklonely.tistory.com

 

계단 오르기 운동효과, 운동방법, 운동기구, 칼로리 소모, 다이어트 후기

계단 오르기 운동효과, 운동방법, 운동기구, 칼로리 소모, 다이어트 후기 계단 오르기는 우리가 매일마다 하는 것 중 하나이지만 그 운동효과를 생각하지 않는 분들이 많죠. 실제로 계단 오르기

godocklonel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